top of page

[베가스 여행] 사막의 늦가을 … 단풍잎이 물들어요, Floyd Lab Park





사막이 더 아름답다고 느낄 땐 오아시스를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건조하기 짝이 없는 황무지 같은 모래 언덕 아래, 뜻하지 않은 초록의 호수들을 만날 때 격한 탄성이 흘러나온다. 그리고 물길을 따라 우거진 푸른 숲이 감동으로 흩날린다. 더 놀라운 건 가을을 물들이는 단풍의 물결이 사막 골짜기 어디엔가 흐르고 있다는 것.



화창한 가을 날, 라스베거스 북쪽 95번 프리웨이로 차를 달려 두랑고 드라이브로 들어서면 거대한 스프링스 마운틴 자락에 푸른 오아시스 플로이드 램 파크(Floyd Lab Park)가 자리한다. 울창한 수목들이 줄지어 자라고, 그 사이로 네 개의 호수가 유유히 흐른다. 올드한 목장의 집들이 흰 울타리와 어울려 마치 미서부 개척 시대로 돌아간 듯한 느낌이다. 피크닉을 즐기는 가족들과 낚싯줄을 드리운 강태공들이 운치를 더한다.



이제 막 사막의 단풍이 시작되었다. 11월 초부터는 눈부신 단풍의 나부낌을 감상할 수 있다. 찰스턴 마운틴에 이어 유일하게 라스베이거스에서 화려한 단풍을 볼 수 있는 명소가 바로 여기다. 아름답게 조성된 호수에는 청둥오리와 백조들이 여유롭게 떠다니고, 사슴도 간혹 만나다. 이 공원의 백미는 잔디밭을 앞마당 삼아 노니는 공작새. 운이 좋으면 날개를 활짝 편 공작들의 화려한 군무를 감상할 수 있다. 우연히 나무 기둥 위에 올빼미 조각을 본다면 조심하라! 그건 진짜 올빼미일 테니.



호수 주변으로 예쁜 피크닉 장소가 많아서 파티하기에도 좋다. 야외 결혼식이나 행사를 할 수 있는 파빌리온도 있어서 미리 예약만 한다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낚시 허가증만 있다면 호수에서 무지개 송어를 낚을 수 있는 행운도 덤이다. 공원 안쪽으로는 히스토릭 하우스를 둘러볼 수 있다. 모두 23개의 건물들이 자리하는데, 목장 하우스, 파워 빌딩, 워터 타워, 히스토릭 브릿지가 아기자기한 볼거리와 전통적인 라스베이거스 목장의 생활 방식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플로이드 램 공원은 주립 공원으로 차량당 입장료 6불이 있으며, 10월부터 3월까지는 오전 8시에서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주소 : 9200 Tule Spring Rd Las Vegas NV 89131

*702)229-8100


사진_제이스 리

(단풍이 진하게 들은 사진은 Floyd Lab Park 제공입니다.)


35 views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