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Food] 향긋하고 상큼하게… 봄을 닮은 ‘미모사 칵테일’ 브런치 레스토랑'


 미모사(mimosa). 

외형은 평범하지만 잎을 건드리면 순식간에 방어기제를 발휘해 몸을 반으로 접어버리는 독특한 꽃이다. 그래서 ‘예민, 섬세, 민감함’이란 꽃말을 지녔다.  

아프로디테 여신도 질투할만한 미모 때문에 자만하며 살다가 자신의 미모와 비교조차 할 수 없는 아름다운 악기(리라) 소리를 듣고 부끄러워 그 자리에서 한 포기 풀이 되었다는 그리스 신화 속 미모사 공주가 어원이다. 

 화사한 노란색이 미모사꽃과 닮았다고 해서 이름 붙은 미모사 칵테일.  봄과 잘 어울린다. 

혼합 비율은 다양하지만 주로 샴페인과 오렌지주스를 1:1로 섞어 만든다. 브런치, 결혼식, 파티, 기차나 비행기의 웰컴 서비스로 마시는데, 오렌지 주스의 향긋함에 샴페인이 곁들여져 분위기를 업시켜주지만, 달콤함 뒤로 샴페인의 드라이한 쓴 맛이 감돌 수 있으니 조심해서 마셔야 한다. 

 미모사 칵테일과 함께 즐기기 좋은 브런치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미모사 칵테일처럼  향긋하고 상큼한 봄을 즐겨보길 바란다. 



* Market Place Buffet


가격 대비 깔끔하고 퀄리티 높기로 이름난 Market Place Buffet 뷔페 레스토랑. 

사진 제공 / 마켓 플레이스 뷔페(Market Place Buffet)



 Rampart Casino 1층에 위치한 곳으로 12,000평방피트 규모의 뷔페 레스토랑이다.  뷔페에서는 보기 드물게 파티오 식사도 가능하다. 

 뷔페 섹션은 스테이크, 로티세리 고기, 화덕 피자와 파스타, 샐러드와 수프까지 다양하고 글로벌 섹션에서는 아시안 요리가 제공된다. 페이스트리, 젤라또 등 디저트 섹션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메뉴가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다. 

 식사 후에는 호텔 산책로를 걸으며 봄을 만끽해보자. 이곳은 JW 메리어트 팜스타워 호텔 산책로에 위치하여 식사 후 기분 좋은 산책까지 가능하다.  

미모사를 포함한 무제한 칵테일은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32.99에 즐길 수 있다. 


▶전화 : 702-507-5900

▶홈페이지 : 



*Primrose


마치 전원에서 평화롭게 브런치를 즐기는 듯한 분위기의 프림로즈(Primrose)

사진 제공 / 프림로즈(Primrose)




 상큼한 미모사 칵테일 브런치를 주중에도 즐기고 싶다면 여기다. 마치 따뜻한 봄날의 프랑스 시골집이 연상되는 인테리어의 프림로즈는 Park MGM 1층에 위치. 매일 오후 2시까지 미모사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0 달러.

 팬케이크, 햄 및 그뤼에르 오믈렛, 훈제 연어 베이글 등 칵테일과 즐기기에 좋은 브런치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전화 : 702-730-6600




*Americana Restaurant


따뜻한 봄에 아름다운 뷰를 바라보며 브런치 즐기기에 제격인 아메리카나 레스토랑(Americana Restaurant)

사진 제공 / 아메리카나 레스토랑(Americana Restaurant)



  Desert Shores 호수 옆에 위치해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며 미모사 칵테일 브런치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런 뷰를 바라보며 느긋하게 브런치를 즐긴다면 올 해 봄이 더 특별하게 기억되지 않을까?  

 미모사를 비롯한 무제한 칵테일은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20에 누릴 수 있다. 칵테일과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메뉴로는 굴과 가리비 등 해산물 요리와 립아이, 스테이크, 트러플 감자 퓨레 등이 준비되어 있다. 


▶전화 : 702-331-5565





글/ 클레어 한




61 views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