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고를 당한 운전자들은 아픈 정도를 떠나서 병원비 부담으로 인해 응급실을 갈까 말까 망설이는 분들이 많다. 처음에는 치료를 받는 사람이 사고 피해자라도 본인의 의료비는 내가 가지고 있는 건강 보험/ Medicare/ Medicaid로 지불하거나 건강 보험 커버가 없는 경우엔Payment Plan을 신청해서 지불을 하더라도 케이스가 끝날 때까지 내 크레딧을 보호하기위해 본인이 책임 져야 한다. 누구의 잘못을 떠나 망설이지 말고 즉각적인 치료를 받는 것은 사고로 인한 상해 치료 후 회복과 그리고 추후에 받을 보상금에 아주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대다수의 교통사고 피해자들은 앰블런스로 응급실에 가서 치료받은 후 병원, 앰블런스 등 치료 청구서들은 자동으로 상대나 보험 회사들이 자동으로 지불해 주거나 아니면 로펌을 고용한 후엔 로펌에서 지불을 해주는 것으로 잘못 아는 고객들이 많다.
보상금 액수의 결정은 얼마나 큰 로펌, 어느 좋은 학교를 나온 어떠한 변호사를 썼냐가 아니고 어떠한 치료를 어떻게 적절히 받았는지에 의해 결정되는 게 일반적이다. 시중의 인식대로 유태인 변호사가 실력 있고, 또 어떤 변호사는 정말 친절해서 잘한다 소개하곤 한다. 하지만 실제적으론 그런 사람들을 썼다가 만족하지 못한 사람들을 많이 본다. 사고 후 보상금은 어떻게 체계적으로 의학적 그리고 물리 치료들을 받았는지에 의해 피해자의 전반적인 보상금 금액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돈이 어디서 나올지 확신이 서지 않더라도 사고 후에 치료를 받는 것을 주저하지 말아야 한다 . 사고 후 결국 사고를 낸 사람이 금전적으로 책임을 보험회사를 통하거나 직접 져야 하지만 일반적으론 그 사고와 관련된 보험회사들 한도 금액 내에서 끝나는 게 보통이다. 더러는 보험이 없고 재산이 없는 운전자들에게 받치게 되면, 그리고 내보험에 무보험 커버가 없으면 보상금을 한 푼도 못 받고 끝날 수도 있다. 하지만 무보험 UM 과 상대 한도가 낮은 UIM 커버를 가지고 있으면 상대 보험이 무모험이든 아니면 한도가 적어도 보상금을 받을 수 있고 병원 청구서들도 해결되니 없으면 꼭 보험 에이전트를 찾기를 바란다.
사고 후 보험 클레임 절차에서 제일 먼저 중요한 것은 사고의 원인과 책임이 있는 사람을 결정하는 것이 교통사고보험 클레임 청구의 핵심이다. 피해자에게 부분적인 책임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면 피해자가 받을 수 있는 보상 금액에 많은 영향을 미치므로 먼저 보험회사에 전화해서 클레임을 하기보다는 전문 교통사고 로펌에 맡기는 것이 바람직하다.
때론 어떤 운전자들은 아는 사람은 몇 달 만에 얼마를 받았는데 난 왜 그렇게 오래 걸리냐며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다. 자동차 사고 상해 사건은 케이스마다 자동차 Damage , 다친 정도, 치료 방법, 치료 기간, 보험회사 담당자들도 다르기 때문에 몇 달, 때로는 몇 년이 걸릴 수 있다.
그동안 오랜 경험으로 자동차 사고 보상금을 보험 회사와 협상해온 저희 Car accident attorneys, Parke Law firm 702-389-8888은 빠른 시간 내에 적은 돈으로 끝내기 보다는 더 많은 일과 시간이 들 더라도 체계적인 치료 관리로 인해 월등히 더 많은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