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타운 뉴스


한인회, CES 방문한 지방자치단체장들과 회동



한인회는 CES 기간 동안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한 유정복 인천시장, 김영록  전남도지사와 각각 저녁 만찬을 가지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한인회는 지방자치단체장들과의 회동을 통해 비지니스와 관련된 관심사를 심도있게 나누었다. 김항호 한인회장은 “이번 CES는 지방 자치단체의 후원으로 많은 중소기업들의 약진이 있었다. 앞으로 한인회는 한국 기업들의 컨벤션 참여에 적극적인 도움과 로컬에서 사업을 하는 한인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지역 경제에 보탬이 되는 한인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인회, 2월 행사 안내



2월3일 노인회(전문석 회장)에서는 구정맞이 떡국 잔치를 준비한다. 

베가스 내의 시니어들을 초청하여 한인회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에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한 이수연 국악예술단 및 우리 소리 예술단장 기인숙 단원들의 공연으로 한층 흥이 넘치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월4일에는 안디옥 교회에서 오후 6시에 2차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문의는 한인회로 할 수 있다. 



라스베이거스 순회 영사 업무

2월21일, 22일 양일간 순회영사업무가 있을 예정이다. 예약없이 방문 순서대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1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22일은 9시부터 12시까지 한인회 오피스에서 진행된다. 

한인회 연락처: (702)493-8200 


여울 서화전으로의 초대

여울 고경분 선생의 서화전이 서머린 라이브러리에서 열리고 있다. 한인들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한국의 미를 감상하기 위해 외국 관람자들의 발길도 다수 머물고 있다. 

특히 이번 기념 행사에서 여울 선생은 전시 작품 및 소장 작품들을 불우이웃을 돕는 일에 기증한다. 

글로벌 어린이재단, 한인지도자협회, 서머린 도서관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도네이션했으며 작품 판매 수익금 전액이 구매자가 지정하는 단체에 기증된다. 작품 구입 및 기부에 관심이 있는 구매자는 (702)721-9061로 연락하면 된다.  


전시 기간: 3월 17일까지

장소: 1771 Inner Circle Dr. Las Vegas, NV 89134 (Summerlin Library)

전시 기념 행사: 2월 1일(목) 오후 5시 30분 - 7시







20 views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