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Food] 눈과 입으로 즐기는 달콤한 시간 … ‘Afternoon Tea’


 ‘애프터눈 티’란 말 그대로 ‘오후에 마시는 차’다. 차를 마시는 문화가 일상이 된 영국에서 시작되어 1800년대 빅토리아 여왕 시대에 번성했다. 점심과 저녁 사이에 먹는 가벼운 식사에서 시작해 점차 영국 상류층의 사교 문화로 정착되어 이제는 전세계에서 우아한 디저트 문화의 상징이 되었다. 

  애프터눈 티는 삼단 스탠드에 샌드위치, 스콘, 비스킷, 케이크 등이 담겨 나와 차와 곁들여 먹는 것이 일반적이다. 1층에는 각종 짭짤한 핑거푸드와 샌드위치, 2층에는 잼과 크림을 곁들인 스콘, 3층에는 케이크, 비스킷 등 각종 디저트를 담는다. 1층의 짭짤한 음식부터 먼저 먹고, 그 후 2, 3층 순서대로 음식을 먹는다. 

  베가스에서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분위기의 티룸부터, 스트립을 한 눈에 내려다보며 즐길 수 있는 화려한 라운지를 소개한다.

  새 해의 시작.. 눈과 입이 즐거운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향긋한 차 향과 함께 한 해를 시작해보면 어떨까?


*Tea Lounge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23층 라운지에 위치한 곳으로, 이 곳의 가장 큰 장점은 스트립을 한 눈에 내려다보는 전망에 있다. 화려한 스트립을 바라보며 영국 정통 애프터눈 티를 즐기는 색다른 경험이 가능하다.

계절별로 애프터눈 티 메뉴가 섬세하게 달라진다. 전 세계 고급 차와 커피, 주스, 칵테일은 물론 잉글리시 스콘, 컵케이크, 마카롱과 같은 달콤한 간식도 맛볼 수 있다.


주소 : 3752 Las Vegas Blvd S, Las Vegas, NV 89158

▶전화 : 702-590-8888   / 매 주 월,화 휴무

 홈페이지



*The Tea Terrace



  티룸은 화려한 꽃과 파스텔톤으로 가득하다. 꽃무늬 의자가 놓인 테이블, 화려한 찻잔과 접시, 찻주전자.. 마치 꿈 많은 소녀의 방을 엿보는 것 같다.  곳곳에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으니 티룸에 비치되어있는 영국 중세스타일 모자와 부채까지 착용하여 즐기면 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영국식 오이 샌드위치, 아보카도 토스트, 갓 구운 잉글리시 스콘,  캐비어를 곁들인 크레페, 다양한 쁘띠 디저트, 신선한 제철 과일 등을 즐길 수 있고, 찻잔과 주전자 디자인을 선택하여 차를 마실 수 있다. 

   12세 미만의 어린이용 메뉴와 비건, 글루텐 프리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 풍미 가득한 다양한 유기농 홍차들은 별도 구입도 가능하다.  


주소 : 6830 South Rainbow Boulevard #140, Las Vegas, NV, 89118

▶전화 : 702-931-0562   / 예약 필수, 매 주 화요일 휴무



*The Cobblestone Cottage



이름처럼 엔틱한 정겨움이 느껴지는 곳이다. 영국 작은 시골 별장으로 이동한 기분마저 드는 따뜻함이다. 함께하는 이들에게 집중하며 따뜻한 분위기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추천할 만하다. 클래식 티 샌드위치, 핫세이보리, 홈메이드 잼과 휘핑 버터를 곁들인 갓 구운 스콘이 제공되는 하이티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사전 예약시 글루텐 프리, 비건 옵션선택이 가능하다. 계절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고  요리수업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전화 : 702- 640-0691   / 수요일~일요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Petrossian Bar



벨라지오호텔에 있는 라운지로 올 해로 25주년을 맞이했다.  애프터눈 하이티를 금~일요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즐길 수 있다. 핑거 샌드위치 타워, 갓 구운 페이스트리, 디저트, 다양한 차와 특별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라이브로 연주하는 피아노 음악을 들으며 즐길 수 있어 특별하다. 

▶주소 :  3600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전화 : 702-693-7111


글_ 클레어 한(Claire Han)




57 views

Kommentare


bottom of page